K-System Ace K-System Genuine K-System Genuine 공공/비영리 K-System 클라우드서비스
K-System Mobile K-System BI K-Studio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
고객지원센터 소개 고객지원방안 교육일정
K.sysyem C/S K.sysyem G&I K.system Update
원격지원 링크
01. 사업완료 후 6개월간 유/무상 유지보수 및 예방정비 지원
02. 제안사와 고객사 간의 일관된 지원체계 보장
03. 유지보수 범위 이외 사항 발생시 협의를 통한 신속한 대응
장애접수최단시간 내 복구
예방정비(정기적 성능관리)
지속적인기술이전
버전업그레이드
※ 위의 유지보수 체계를 따르며, 무상유지보수기간 지나도 고객사와 상호 협의하여 유지보수 방안을 결정하여 향후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