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고객지원방안

원활한 유지보수 지원으로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

01. 사업완료 후 6개월간 유/무상 유지보수 및 예방정비 지원

02. 제안사와 고객사 간의 일관된 지원체계 보장

03. 유지보수 범위 이외 사항 발생시 협의를 통한 신속한 대응

운영컨설팅팀 역할

  • 장애접수
    최단시간 내 복구

  • 예방정비
    (정기적 성능관리)

  • 지속적인
    기술이전

  • 버전
    업그레이드

※ 위의 유지보수 체계를 따르며, 무상유지보수기간 지나도 고객사와 상호 협의하여 유지보수 방안을 결정하여 향후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