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고객지원센터 소개

운영컨설팅팀 소개

(주)시스웨어는 K.시스템 구축 후, 고객기업이 시스템을 잘 활용하여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고객중심의 지원 조직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정확하고 신속하며 책임감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지원센터는 각 모듈별 전문가를 배치하며 교육, 콜센터, 방문, 심화고객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제품관리와 개선을 위한 전담 팀을 조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영컨설팅팀 역할

(주)시스웨어의 K.시스템 활용 고객사의 증가에 따라, 고객에 체계적이며
신속한 고객지원이 가능하도록 고객지원센터의 인원을 보강하여,
call center의 기능을 강화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더 나은 고객지원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각 모듈 별 고객지원 담당 현황

업무내용 이름 연락처 메일
사용법 문의 세무/재무회계 한대희 070-5172-8935 call@sysware.co.kr
나지은 070-5172-8933
노은비 070-5172-8930
영업/수출 김영석 070-5172-8933
한대희 070-5172-8935
생산/자재 서강원 070-5172-8934
노은비 070-5172--8930
구매/수입 나지은 070-5172-8931
인사/급여 김영석 070-51742-8933
나지은 070-5172-8931
노은비 070-5172-8930
제조원가 서강원 070-5172-8934
시스템 설치 윤이정 070-5172-8936
교육관련 한대희 070-5172-8936
외부지원 권세훈 070-5172-8939
총괄지원 조경희 070-5172-8943
박찬일 070-5172-8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