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시스웨어는 K.시스템 구축 후, 고객기업이 시스템을 잘 활용하여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고객중심의 지원 조직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정확하고 신속하며 책임감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지원센터는 각 모듈별 전문가를 배치하며 교육, 콜센터, 방문, 심화고객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제품관리와 개선을 위한 전담 팀을 조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시스웨어의 K.시스템 활용 고객사의 증가에 따라, 고객에 체계적이며
신속한 고객지원이 가능하도록 고객지원센터의 인원을 보강하여,
call center의 기능을 강화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더 나은 고객지원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업무내용 | 이름 | 연락처 | 메일 | |
---|---|---|---|---|
사용법 문의 | 세무/재무회계 | 한대희 | 070-5172-8935 | call@sysware.co.kr |
박연 | 070-5172-8932 | |||
노은비 | 070-5172-8930 | |||
영업/수출 | 한대희 | 070-5172-8935 | ||
김영석 | 070-5172-8933 | |||
생산/자재 | 서강원 | 070-5172-8934 | ||
노은비 | 070-5172--8930 | |||
구매/수입 | 서강원 | 070-5172-8934 | ||
나지은 | 070-5172-8931 | |||
인사/급여 | 김영석 | 070-5172-8933 | ||
박연 | 070-5172-8932 | |||
나지은 | 070-5172-8931 | |||
제조원가 | 서강원 | 070-5172-8934 | ||
시스템 설치 | 윤이정 | 070-5172-8936 | ||
교육관련 | 한대희 | 070-5172-8935 | ||
외부지원 | 권세훈 | 070-5172-8939 | ||
총괄지원 | 조경희 | 070-5172-8943 | ||
박찬일 | 070-5172-8942 |